스웨디시 마사지란2 무엇이고 어디가 유명한가요?

스웨디시 마사지는 19세기 초 스웨덴에서 시작된 인기 있는 마사지 요법입니다. 서양의 마사지 개념에서 근본적인 역할을 하기 때문에 유럽에서는 종종 “고전적인 마사지”라고 합니다. 이 치료적 접근법은 effleurage, petrissage, 마찰, 타포먼트, 진동 또는 흔들림을 포함한 다양한 기술을 결합하여 각각 다른 이점과 경험을 제공합니다. 스웨디시 마사지뜻에 대해 알아보고, 마곡 스웨디시, 부산 스웨디시 에 대해 알아봐요.

1.         Effleurage: 이 기술은 스웨덴식 마사지의 기초를 형성합니다. 치료사는 일반적으로 심장 방향으로 긴 글라이딩 스트로크를 사용하여 근육 조직을 따뜻하게 하고 긴장을 풀고 점차 근육 “매듭” 또는 유착이라고 하는 부착된 조직을 분해합니다. Effleurage는 혈액 순환을 증가시키고 몸에서 독소를 제거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2.         Petrissage: effleurage에 이어 petrissage는 근육을 반죽하고, 구르고, 들어 올리는 작업을 포함합니다. 이 동작은 긴장을 더 풀어주고 혈류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유연성을 높이고 근육 피로를 줄이는 데 유용합니다. 또한 신경계를 자극하여 휴식과 스트레스 해소를 촉진할 수 있습니다.

3.         마찰: 이 기술은 조직 층이 서로 마찰하게 하는 깊고 원형의 움직임이 특징입니다. 이 동작은 혈류를 증가시키고 흉터 조직을 분해합니다. 인대, 힘줄 및 근육을 풀고 유연성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4.         Tapotement: 리드미컬한 태핑이라고도 하는 이 기술은 컵 모양의 손, 손가락 또는 손 가장자리로 빠르고 충격적인 움직임을 포함합니다. Tapotement는 근육과 신경을 자극하고 젊어지게 하며, 이완된 근육을 강화하고 순환을 증가시키는 데 자주 사용됩니다.

5.         진동 또는 흔들기: 마사지 치료사는 손가락 끝이나 손 뒤꿈치로 피부를 앞뒤로 움직여 근육을 빠르게 흔들어 근육을 이완시키고 더 많은 이완을 촉진합니다. 이 기술은 또한 신체의 특정 신경 반응을 자극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기술은 스웨디시 마사지에 사용되는 다섯 가지 주요 동작 유형이지만, 시술 자체는 고객의 필요와 치료사의 전문성에 따라 다양한 형태를 취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깊은 조직이나 스포츠 마사지와 같은 다른 마사지에 비해 부드러운 형태의 마사지로 간주됩니다. 다음은 몇 가지 주요 변형입니다.

1.         치료 스웨덴식 마사지: 이 마사지 유형의 주요 목적은 통증을 완화하고 신체 기능을 개선하는 것입니다. 치료사는 근육 긴장과 스트레스를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더 깊고 집중적인 기술을 통합하여 문제 영역에 더 집중할 수 있습니다.

2.         이완 스웨디시 마사지: 이 버전은 깊은 이완 상태를 유도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스트로크는 일반적으로 더 느리고 가볍고 더 리드미컬하여 고객이 고요한 휴식 상태로 표류할 수 있습니다.

3.         스웨디시 아로마테라피 마사지: 이 변형에서는 마사지 오일이나 로션에 에센셜 오일을 첨가합니다. 각 에센셜 오일은 치유력이 다르며 고객의 필요에 따라 특정 오일을 선택합니다.

4.         스웨디시 핫 스톤 마사지: 몸의 특정 부위에 가열 스톤을 놓아 뭉친 근육을 따뜻하게 풀어주고 신체의 에너지 센터 균형을 유지합니다.

5.         산전 스웨디시 마사지: 임산부를 위한 이 마사지는 임신의 필요와 제한 사항에 세심하게 맞춰져 있습니다. 초점은 스트레스 해소, 붓기 감소, 임신과 관련된 통증 완화에 있습니다.

6.         스포츠 스웨디시 마사지: 운동선수를 위한 이 마사지는 반복적이고 종종 공격적인 움직임으로 인해 과도하게 사용되고 스트레스를 받는 신체 부위에 집중합니다.

 

스웨디시 마사지는 통증을 줄이고 스트레스를 완화하며 휴식을 촉진하고 전반적인 웰빙에 기여하는 것으로 알려진 가장 효과적이고 널리 시행되는 요법 중 하나입니다. 부적절한 기술은 해를 끼칠 수 있으므로 항상 마사지 치료사가 공인 전문가인지 확인하십시오. 마사지 요법 프로그램을 시작하기 전에 특정 건강 상태가 있는 경우 의료 전문가와 상담하십시오.

한국에서 스웨디시는 아주 유행하는 마사지입니다.
스웨디시24 시간 마사지는 많은 업소들이 이용합니다. 1인샵과 건마등도 많이 이용합니다.

스웨디시 마사지가 가장 유명한 지역으로는
서울지역에선 강남, 마포, 동대문, 마곡, 마포, 강북, 구로지역 등이 유명합니다.

경기도지역은 동탄, 일산, 고양시, 분당, 성남, 남양주, 평촌, 부천, 구리, 남양주, 수원, 김포신도시, 화성 등이 매우 유명합니다.

인천은 송도, 부평, 청라등에 좋은 스웨디시 샵이 많이 밀집되어 있습니다.

지방으론

천안지역, 성정동, 두정동, 아산이 매우 유명하며, 충주, 대전, 세종, 대구, 목포, 포항, 제주도, 김해, 진주, 광주, 청주, 부산, 해운대, 外많은 지방에서 성행하고 있습니다.

스웨디시 가격은 매년 인상되고 있긴 한데 보통 1시간 11만원이 평균 가격입니다.

한국인 스웨디시는 10만원~11만원, 태국인 6~7만원입니다.

중국 황제 스웨디시 또한 요즘 유행하는 트랜드 마사지입니다.

황제 스웨디시를 받아보신 분들은 한국인 스웨디시 태국인 스웨디시와 또다른 매력이 있다고 말하더라고요.

전 물론 모든 스웨디시 마사지를 다 좋아합니다. 스웨디시 마사지는 사랑이죠.

받아보신 분들은 한번만 받지 않고 반드시 2~3번정도 받는 스웨디시 마사지. 스웨디시 마사지 매력에 푸욱 빠져 보시죠~~^^



Comment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